‘너의 따뜻한 시작을 응원해’ 정장 기부 이벤트

-GS칼텍스X열린옷장 세상을 바꾸는 에너지-


비싼 금액을 주고 마련했지만 면접을 본 이후로 옷장 속에 몇 년째 잠자고 있는 정장 한 벌, 여러분 모두 가지고 계시죠? 옷장 속 잠자고 있는 여러분들의 정장을 정말로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위해 기부해주세요. 회사와 열린옷장이 함께 하는 <너의 따뜻한 시작을 응원해> 이벤트를 소개합니다.

<열려라, GSCloset>,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Q1 : 열린옷장이라는 업체에 대해 설명해주세요.

열린옷장은?

기증받은 정장을 필요한 사람들에게 대여해주면서,
청년층의 취업 부담을 줄이고 그들을 응원하는 비영리단체

열린옷장이 더 궁금하다면 > 클릭하기


Q2 : 회사는 왜 열린옷장과 함께 손을 잡았나요?

버려지는 전단지의 가치를 찾아낸 전,단지 캠페인부터 도시 양봉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는 어반비즈서울, 미술교육봉사를 통해 아이들의 상상력을 패턴으로 디자인하는 에이드런까지, 회사는 세상을 바꾸는 이들의 작은 에너지를 알리고 응원해왔습니다.

실질적인 도움을 주고 싶었어요‘열린옷장’ 역시 정장과 정장에 담긴 응원편지를 전달해주고, 그 과정에서 발생한 수익은 청년응원사업을 통해 환원하며 세상을 바꾸고 있었죠. 특히, 이번 이야기는 임직원 여러분들과 이 선순환의 에너지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사내 정장 기부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습니다.


Q3 : 몸집이 너무 크거나/ 몸집이 너무 작아서 평균 사이즈가 아닌 정장이 있습니다. 그렇다면 정장 기부가 어려울까요?

아닙니다. 오히려 더욱 환영입니다. 다양한 사이즈의 정장을 기부받지만 평균사이즈가 아닌 분들의 위한 의류는 부족한 상황이죠. 앞으로는 더욱 다양한 체형의 사람들이 자신에게 딱 맞는 정장을 대여해 갈 수 있도록 사이즈 상관없이 편하게 기부해주세요.


Q4. 기부에 동참하고 싶은데, 정장이 없습니다. 정장이 없는 경우에는 어떻게 청년구직자들에게 힘이 될 수 있을까요?

A4. 정장이 없더라도 이번 나눔 이벤트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바로, ‘응원 나눔’을 해주시면 됩니다. 청년구직자들을 위한 응원메시지를 위한 자리도 27층 지음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한 벌의 정장이지만 청년구직자들에게는 날개가 되고, 한 마디의 응원메시지지만 그들에게 따뜻한 에너지가 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백민정 사원 | 브랜드관리팀

새롭게, 다르게, 함께! 알찬 사보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는 사보 담당자. 힘들어서 주저앉고 싶을 때, 다시 스프링처럼 튀어 오르기 위한 긍정에너지를 늘 충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