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2021 도드람 V-리그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1라운드 하이라이트!

10월 17일 시작된 도드람 2020-2021 V-리그의 총 6라운드 중 1라운드가 어느새 막을 내렸습니다. GS칼텍스 서울Kixx배구단의 1라운드는 총 5경기로 진행되었어요. 특히 이번 V-리그부터는 유관중 경기가 재개되어 그 현장이 더욱더 뜨거웠다고 하는데요.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던 1라운드의 하이라이트를 소개합니다!

10/17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VS 현대건설

vs현대건설 현대건설과의 경기는 러츠와 강소휘 선수의 활약이 돋보이는 경기였는데요. 선수들 중에서도 최장신을 소유한 러츠 선수는 1세트에만 4개의 블로킹을 선보이며 현대건설의 공격을 즉각적으로 막아냈습니다! 또한 끝이 보이지 않던 긴 랠리를 강소휘 선수의 강렬한 스파이크로 화려하게 장식했다고 하네요.

하이라이트

10/21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VS 흥국생명

vs흥국생명지난 KOVO컵, 흥국생명과의 경기에서 3-0으로 완승을 하면서 이번 V-리그의 관전 포인트로 자리 잡았는데요. 아쉽게도 1:3으로 패했지만 3세트에서 안혜진 선수의 서브 득점을 시작으로 5연속 득점을 달성하며 짜릿한 역전을 선보였습니다! 1, 2세트는 듀스로 치열한 접전을 보이며 관중들을 긴장에 빠트리기도 했고요.

10/25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VS 기업은행

vs기업은행10월 25일 열린 IBK 기업은행과의 경기에서는 3:2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두 번째 경기와 마찬가지로 5연속 득점을 얻어냈는데요. 경기 후반부로 갈수록 뒷심을 발휘해 앞 경기에서의 아쉬운 패배를 만회하며 관객들에게 짜릿한 플레이를 선사했습니다.

11/01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VS KGC 인삼공사

vs인삼공사네 번째 경기는 오랜만에 열린 유관중 경기로 관중들의 함성소리가 경기장에 가득 찼는데요. 아쉽게 승리를 거두지는 못했지만, 마찬가지로 5연속 득점에 성공했습니다. 특히 러츠 선수가 4연속 득점, 이소영 선수가 블로킹과 수비에서 각 3개, 6.5개를 기록하며 경기에서 활약하였습니다!

하이라이트

11/06 GS칼텍스서울Kixx배구단 VS KGC 도로공사

vs도로공사네 번째 경기의 아쉬운 패배를 뒤로하고 3:0으로 완승을 거두었습니다! 강소휘 선수의 미세한 부상으로 1득점을 올린 뒤 선수가 교체되었지만 러츠와 이소영 선수의 합으로 강소휘 선수의 빈자리를 채워주었는데요. 1라운드의 마지막 경기를 승리로 장식하며 5위에서 3위로 오르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도드람 1라운드 하이라이트

코로나19가 1단계로 진입하면서 유관중경기로 전환되었는데요. GS칼텍스 서울Kixx배구단의 홈경기 티켓은 홈경기일 5일 전부터 구단 공식 홈페이지 & 앱, 티켓링크에서 예매하실 수 있습니다. 예매일을 기준으로 평일 18시, 주말 15시에 예매 가능합니다. 다만, 코로나19로 인해 예매 일정에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 티켓 예매 링크 바로가기

도드람 V-리그는 앞으로 총 5번의 라운드가 남아있는데요. 또 어떤 짜릿한 경기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승패를 떠나 선수들이 끝까지 부상 없이 경기를 마칠 수 있길 응원해보는 건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