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7회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를 소개합니다!

다가오는 5월 3일 부터 나흘간 국내 최고의 권위와 전통을 자랑하는 ‘한국의 마스터스’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가 5월 3일부터 나흘간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골프장에서 펼쳐집니다.

날씨도 좋은 5월, 가족들과 함께 골프 관람으로 나들이를 가는 건 어떨까요? 이번 37회 골프대회에 꼭 와야 하는 3가지 포인트를 소개해 드립니다!

골프 용품들의 모습

파릇 파릇 새롭게 돋아나는 풀들을 보면서 가슴이 뛴다면 당신은 행복한 골퍼가 분명합니다. 겨우내 먼지 쌓인 클럽을 꺼내고, 가벼운 티셔츠 한 장으로 필드의 멋쟁이가 되세요.

그런데 작년에 사용하던 골프모자를 그대로 쓰고 필드에 나간다면 스튜핏!! 요즘 가장 핫~ 한 골프모자를 쓰고 싶다면 ‘제37회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에 오세요. 최신 PING 골프모자가 4,500개, 자외선 차단 애플라인드 팔토시가 3,000개, 볼빅 골프공이 1,000개 등 무려 12,000개가 넘는 알짜! 공짜! 경품이 팍팍~ 쏟아 집니다!

기뻐하는 골퍼의 모습

골프 입문한지 몇 년이 지났는데 싱글골퍼는 커녕 아직도 백돌이를 넘나든다구요? 이유는 백가지도 넘겠지만 진정한 골프멘토를 만나지 못한 탓으로 돌리셔도 좋습니다. 양용은, 김경태, 이상희, 김승혁, 최상호 등 국내 최고 프로들의 멋진 샷을 직접 눈으로 보는 것만으로도 당신은 이미 파백(깨트릴破 백돌이百) 성공!

드라이버 샷, 아이언 샷 그리고 정교한 퍼팅에 이르기까지 인생샷 하나를 머리 속에 그릴 수 있다면 백돌이를 벗어나는 건 물론 당신도 싱글 골퍼가 될 수 있습니다. 인생샷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지금 찾으러 오세요!

가족들과 골프를 치는 모습

골프에 관심 없는 가족들 덕분에 매번 혼자 치러 다니셨다구요? 이번 기회에 가족들에게 골프가 얼마나 멋진 운동인지 보여주세요! 가족들과 함께 봄소풍 삼아 경기도 성남에 있는 남서울골프장으로 오세요. 국내 최고 프로들의 멋진 플레이와 넓은 페어웨이, 그리고 유리 같은 그린을 보면 누구나 골프의 매력에 푹~ 빠질 겁니다.

초등학생 이하 그리고 GS&POINT회원은 무료입장이 가능하다는 것도 잊지 마세요!


대한민국 최고의 골프대회! GS칼텍스 매경오픈

총상금 10억원의 국내 메이저대회인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는 올해 새롭게 아시안 투어로 진행됩니다.

1982년 ‘매경오픈’이라는 타이틀로 처음 열린 이 대회는 2006년부터 지금의 ‘GS칼텍스 매경오픈’으로 이름을 변경해 개최되고 있는데요, 그 동안 최상호를 비롯해 박남신, 김종덕, 강욱순 등 한국 골프의 레전드라 불릴만한 이들이 우승컵을 품에 안았습니다. 2000년대 들어서도 김경태와 배상문, 김대현, 김비오, 박상현으로 이어지는 젊은 피의 선수들이 우승하며 대회의 명맥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역대 우승자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역대 우승자


국내 최고의 골프스타들, 올해는 누가 출전하나

제37회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에는 지난해 상금 ‘톱10’이 모두 출전합니다. 역대 최고 상금기록으로 상금왕에 오른 김승혁을 비롯해 대상 1위, 상금 2위를 차지한 최진호와 장이근, 이형준, 이상희, 황중곤, 강경남, 이정환, 김기환, 박상현까지 단 한 명도 빠짐없이 총출동하여 박진감 넘치는 남자 골프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라니 많은 기대가 되네요!

특히, 디펜딩 챔피언 이상희는 대회 첫 2연패에 도전한다고 합니다. 지난 36년간 단 한번도 연승을 허락하지 않았던 대회이기에 이번에 더욱 기대가 집중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아시아 유일의 메이저 챔피언 양용은도 이 대회에 2년 연속 출전하며, ‘한국 골프의 레전드’ 최상호도 63세의 나이로 최고령 컷통과라는 새로운 기록을 수립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37회 골프대회 기대 선수들 소개


박진감 넘치는 대회가 펼쳐질 장소는 어디?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는 갤러리가 가장 많이 찾는 골프 대회 중 하나입니다. 남서울골프장이 서울에서 접근이 용이한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했기 때문이기도 하고, 다양한 볼거리와 먹거리 그리고 즐길 거리가 마련되어 있기 때문이죠! 특히 남서울골프장의 명물이 된 숯불바비큐는 가족과 함께 봄소풍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으니, 이번 기회에 맛보시는 건 어떨까요?

대회장 셔틀버스 운영 안내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는 대회장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가 없는 친환경 그린 골프 대회로 치러지고 있습니다. 대회 조직 위원회에서는 갤러리 이동에 불편함이 없도록 정자역과 서현역에서 출발하는 셔틀버스를 수시로 운행할 예정이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 운행기간 : 2018년 5월 3일(목) ~ 5월 6일(일)
  • 날짜별 운행시간 및 배차간격
날짜 운행 시간 배차 간격
5월 3일(목) 08:00 ~ 18:00 15분
5월 4일(금)
5월 5일(토)
5월 6일(일) 08:00 ~ 17:00

*운행시간 및 배차간격은 당일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차 없는 친환경그린골프대회 운영을 위해 선수 및 대회 관계자를 제외한 일반 갤러리의 차량진입이 금지됩니다.


이벤트 안내

풍성한 이벤트와 ‘꽝’없는 경품 대잔치

풍성한 갤러리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대회 기간 중 파3홀에서 선수가 홀인원을 하면 추첨을 통해 4,200만원 상당의 BMW 액티브 투어러 조이 1대가 갤러리에게 제공됩니다. 여러분께서 응원하는 선수가 홀인원도 기록하고, 덕분에 BMW 차량까지 받을 수 있다면 일석이조겠네요! 선수들에게 많은 응원 부탁 드립니다!

이 외에도 가솔린 1.6 트랜디 기본형 올 뉴 K3 1대와 PING 클럽 풀세트, 핑 G700 아이언 세트, 핑 G400 Max 드라이버 등 푸짐한 경품이 현장 추첨(대회 종료 후 18번 홀 그린에서 진행 예정)을 통해 갤러리에게 지급될 예정입니다. 또, 대회장을 찾은 갤러리에게 PING 골프모자, PING골프우산, 볼빅 골프공 등 100% 당첨 즉석 복권 12,000여 장(1인 1매 선착순)을 제공한다고 하니, 5월 황금연휴에 가족과 함께 봄꽃이 가득한 남서울 골프장으로 나들이를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자세한 사항은 대회 홈페이지(http://channel.mk.co.kr)를 참고하세요.


입장부터 기분 좋게! 다양한 무료입장 혜택 안내

대회 방문 시, 남서울CC매표소에서 1일 입장권(2만원)을 구매하신 후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아울러 대회장을 찾아주신 분들에게 보다 즐거운 시간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무료입장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니 꼭 확인해 보세요!

구분 상세 내용 혜택
GS&POINT 카드 사용자 GS&POINT 모바일 앱 설치 시 본인에 한해 무료
매일경제 독자 무료입장권 매일경제 스포츠면 입장권 인쇄 1매당 2인 무료
초등학생 이하 무료 입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