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4회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개최!

제34회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를 소개합니다!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GS 칼텍스 매경오픈 기업소식, 뉴스룸

이미지 출처:  GS칼텍스 매경오픈 홈페이지 (바로가기)

골프에 관심 있는 분들과 가족의 달인 5월 무엇을 할까 고민이신 분들께 드리는 희소식!

5월 14일부터 17일까지 나흘간 제34회 GS칼텍스 매경오픈이 경기도 성남 남서울CC에서 열전을 펼칠 예정입니다^^
푸른 자연 속에 한나절 소풍도 되고, 국내외 정상 골프선수들의 기량을 가까이서 지켜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올해로 34회를 맞은 GS칼텍스 매경오픈은 국대 톱 골퍼들과 아시안 투어 상위 선수들이 어며 우승을 다투는 최고의 권위의 대회이며 국내 대회 중 가장 많은 갤러리들이 찾고 있습니다.

 

한국의 마스터스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마스터스와 GS칼텍스 매경오픈은 묘하게 닮아있습니다. 시즌 첫 메이저대회이자 ‘메이저 중 메이저’라는 면에서도 비슷하죠. 그래서 GS칼텍스 매경오픈에는 ‘한국의 마스터스’라는 애칭이 자연스럽게 따라붙습니다.
GS칼텍스 매경오픈을 한국 최고 골프대회라고 자부할 수 있는 것은 단 한 번 거르지 않고 대회가 개최됐다는 점 때문인데요. 한 때 경제 위기로 남자 골프대회 수가 감소한 해도 있었지만 매경오픈은 꿋꿋하게 제자리를 지켰습니다. 이것이 바로 굳건히 신뢰를 받는 이유 중 하나이지요. 또한 서울 강남에서 가장 가까운 골프장’으로 유명한 남서울CC는 골퍼들 사이에서 ‘꼭 가보고 싶은 코스’로 꼽힙니다.

 

이미지 출처:  GS칼텍스 매경오픈 홈페이지 (바로가기)

관리도 매우 엄격한데요. 남서울CC는 두 개 그린 중 대회에 사용할 그린은 한동안 일반인에게 개방하지 않고 최상의 환경을 만듭니다.
톱골퍼들의 출전 의욕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또한 국내외 톱골퍼들에게 GS칼텍스 매경오픈은 정말 꼭 한 번 우승하고 싶은 대회로 꼽히며 GS칼텍스 매경오픈에서는 늘 명승부가 펼쳐지고 갤러리들에게는 반가운 톱골퍼들을 볼 수 있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긴 세월 다양한 대회의 역사

1982년 4월 당시로서는 국내 최대 상금인 9만달러(우승상금 1만5천달러)를 놓고 미국과 일본 등 13개국에서 총 337명의 프로와 아마추어가 참가해 기량을 겨룬 1회 대회를 시작으로 올해 34회를 맞은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는 최고 권위와 가장 많은 갤러리를 불러 모으는 대회로 성장하였습니다.

 

매경오픈역대우승자 GS 칼텍스 매경오픈 기업소식, 뉴스룸

이미지 출처:  GS칼텍스 매경오픈 홈페이지 (바로가기)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대회 History

1회 대회 공식 명칭 ‘매경오픈골프선수권 겸 아시아골프서키트대회 시작
7회 대회 ‘매경오픈골프선수권대회’로 공식 명칭 변경
9회 대회 이브생로랑배 매경오픈골프선수권대회
12회 대회 반도패션컵매경오픈아시안투어
13-14회 대회 매경반도패션오픈 아시안 투어
15-17회 대회 매경LG패션오픈 아시안투어
18회 대회 매경닥스오픈
19회 대회 매경LG패션오픈
2006년~2009년 GS칼텍스 매경오픈 골프선수권대회(Asian Tour)
2010년~ GS칼텍스 매경오픈 One Asia Tour 진행

 

 

대회장소 : 남서울CC

이미지 출처:  GS칼텍스 매경오픈 홈페이지 (바로가기)

대회 장소도 많이 바뀌었었는데 서울CC(1~2회), 관악CC(3회), 남서울CC(4~11회),뉴코리아CC(12회), 남서울CC(13~16회), 레이크사이드CC(98,99,04,06년), 2007년부터 현재까지 다시 남서울CC에서 대회가 열리고 있습니다.오랜 역사 속에 많은 대회명(후원사)이 바뀌고 개최 장소도 바뀌었지만 그래도 현재 진행중인 GS칼텍스와 남서울CC가 이 대회와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낸 벗이라 할 수 있지요.남서울CC는 비교적 서울 근거리에 위치한 골프장으로서 교통이 편리한 편이나 대회장 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자동차 없는 친환경 그린골프대회로 진행되며 셔틀버스를 통해서만 입장이 가능하니 대중교통을 이용해주세요.

 

입장권 및 갤러리이벤트 안내

1일 관람권 금액은 2만원이지만, GS&POINT카드가 있으면 5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

 

매경오픈 갤러리 GS 칼텍스 매경오픈 기업소식, 뉴스룸

이미지 출처:  GS칼텍스 매경오픈 홈페이지 (바로가기)

게다가 추첨을 통해 특별상 BMW 118d Sport, 쉐보레 스파크와 행운상 PING 풀세트, 아이언세트 등 골프용품 8점이 준비되어 있으며 갤러리상 즉석복권(선착순)으로 PING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등 7,736점을 드릴 예정이니 이벤트에 참여해 선물도 놓치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