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년째 계속되는 GS칼텍스 파트너와의 축제 – 스타페스티벌

20년째 계속되는 GS칼텍스 파트너와의 축제 스타페스티벌

스타페스티벌도 어느새 20년째군요.
스타페스티벌도 어느새 20년째군요.

자! 제20회 스타페스티벌이 개최되었습니다.

스타페스티벌은 지난 1993년부터 GS칼텍스가 고객중심의 가치경영 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여는 축제랍니다. 그래서 일년에 한번씩 행사를 진행하면서 파트너와의 진정한 동반자 관계를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올해는 20번째 맞는 스타페스티벌 행사로 전국에 있는 3,200여 개의 GS칼텍스 주유소와 충전소 사업장 가운데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지난해 탁월한 성과를 거둔 62개의 사업장을 선발해, ‘스타 파트너’로 선정하고 시상을 했답니다.

많은 분들이 축하의 자리를 빛내러 방문해 주셨어요.
많은 분들이 축하의 자리를 빛내러 방문해 주셨어요.

20주년을 맞는 GS칼텍스 스타페스티벌 올해는 어떤 축제의 장이 펼쳐졌는지 한번 찾아가볼까요?

5월 15일 오전 10시30분부터 오후 2시까지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된 스타페스티벌은 축제답게 포토존에서부터 시작해서 각종 재미 있는 영상까지 GS칼텍스 주유소, 충전소 파트너들이 한껏 즐거움을 나눌 수 있게 구성되었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파트너들과 서로 인사도 주고 받고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면서 화기애애한 자리를 만들고 있어요

포토존도 북적북적
포토존도 북적북적

입장 전에 진행되는 포토존 행사는 GS칼텍스 임직원뿐만 아니라 파트너 여러분들도 즐겁게 참여하여 축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습니다.

첨단시설이 갖춰진 디지털한 페스티벌!
첨단시설이 갖춰진 디지털한 페스티벌!

뿐만 아니라 행사장에 대형 스크린과 디지털 현수막, TV 일체형 셀프주유기 등 업계 최초로 설치된 최첨단 디지털 사이니지가 실제로 재현되어 많은 파트너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모두들 GS칼텍스 방문하실 때 조이마트 본 적 있으시죠^^?
모두들 GS칼텍스 방문하실 때 조이마트 본 적 있으시죠^^?

GS칼텍스 주유소만 갖고 있는 간이 조이마트도 많은 관심 속에 진열이 되어 있어요. 주유도 하고 장도 보고 일석 이조!

드디어 시작된 페스티벌!
드디어 시작된 페스티벌!

이어서 본격적인 식이 진행되었습니다. 테이블에 둘러앉아 못다한 이야기도 하고 준비된 영상을 통해 지난 날을 생각하면서 축제가 진행되었습니다. 스타페스티벌의 20년을 돌아보고 파트너와 GS칼텍스와의 살아있는 감동의 에피소드들이 이 스타페스티벌 행사 이면에 있는데요. 참여해주신 여러분 모두가 주역이랍니다.

재미 있는 영상들 덕에 다 같이 꺄르르
재미 있는 영상들 덕에 다 같이 꺄르르

이어서 GS칼텍스 허동수 회장의 기념사가 진행되고 축제를 붐업시키는 재미 있는 영상들이 이어졌어요. GS칼텍스 주유소와 충전소들이 고객을 위해 얼마나 많은 고민과 노력을 하는지 재미 있게 표현이 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즐겁게 시청을 했답니다.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되자 박수 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본격적인 시상이 시작되자 박수 소리가 끊이지 않았습니다.

시상식이 진행되었어요. 대상 시상에 앞서 최우수 6명, 일반우수 20명, 셀프우수 2명, 우수 23명, 특별상 10명을 포함해 61건의 시상이 진행되었어요. 모두모두 축하 드립니다!

아카펠라 그룹 '원더풀'의 노래로 열기가 후끈!
아카펠라 그룹 ‘원더풀’의 노래로 열기가 후끈!

마지막 영예의 대상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대상 시상 전에 잠시 축하공연이 이어지며, 숨을 골랐습니다. 축하공연 또한, 축제 분위기를 한껏 달아오르게 했는데요. 혼성5인조 프로 아카펠라 그룹인 ‘원더풀’의 공연으로 모두가 즐기는 축제가 되었습니다.

영예의 대상은 누구~~?
영예의 대상은 누구~~?

드디어 대상 발표! 두구두구두구! 주인공은 바로! 경북 경산시에 위치한 늘푸른 주유소의 조경환 대표입니다. 사업장 내에 파리바게트와 같은 유외사업 유치뿐 아니라 적극적인 운영마인드, 그리고 다양한 지역공헌사업에 참여해서 탁월한 마케팅 활동과 고객 밀착관리로 단골고객 확보 등 높은 판매량을 달성해 지역 내 랜드마크 주유소 역할을 다하고 있답니다.

이렇게 시상이 모두 끝나고 오찬이 진행되었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파트너와 GS칼텍스 모두가 돈독한 정을 나누며 20주년 스타페스티벌의 마무리가 진행되었습니다.

매년 파트너들에게 감사하고 고객들에 더 기분 좋은 서비스를 드리기 위해 진행하는 스타페스티벌이 벌써 20년을 맞았는데요. 앞으로도 더 좋은 서비스로 다가가기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