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로는 아직 가을은 멀게만 느껴지지만 어느덧 8월 중순이라는 사실! 슬슬 가을준비를 시작할 때가 다가오고 있는데요. 올 가을 유행할 컬러들로 미리 가을을 느껴볼까요 🙂
올해 상반기가 화사한 파스텔톤 색깔들의 시즌이었다면 이번 하반기는 톤 다운된 컬러들의 시즌! 가을에 어울리게 차분하면서도 컬러풀한 색감들이 인상적입니다. 낙천적이면서도 평온함, 강인한 느낌을 주는 블루,그레이 계열, 가을의 느낌을 물씬 풍기는 레드, 브라운계열, 톡톡 튀는 쾌활한 느낌을 주는 퍼플, 옐로우, 그린 계열의 색채들이 유행할 예정입니다.
집 분위기를 차분하게
이번 가을 유행할 톤 다운된 블루 컬러들은 요즘 인기 있는 미니멀한 인테리어, 메탈, 대리석 소재들과도 잘 어울리는 컬러들입니다. 개강을 앞두고 마음을 다잡고 싶은 자취생의 방, 마지막 집중력을 모아야 할 수험생들의 방에 이 컬러들로 포인트를 준다면 편안하고 안정감 있는 느낌을 연출할 수 있습니다.
가을가을한 분위기는 메이크업에서부터
가을이 되면 과감하게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시도해보고 싶어지지 않나요? 이번 가을 색조 아이템은 Aurora Red, Dusty Cedar, Potter’s Clay의 조합을 추천 드려요. 부드럽고 포근한 느낌의 과감한 레드립, 가을느낌 물씬 나는 브라운 톤의 섀도우로 분위기 있는 가을여자로 변신해보세요.
가을의 중립을 지키는 컬러들
계절이 바뀔 때면 항상 작년에 뭘 입었더라?! 싶은 생각이 드는데요. 새 계절 옷을 장만할 때 위의 컬러들을 눈 여겨 보세요. 중립적인 색채들이라 단정한 오피스 룩, 무난한 데일리 룩 연출에 적당한 컬러들입니다. 너무 칙칙한 회색, 부담스러운 누드 톤이 아닌 색감이라, 특히 도톰한 코트나 니트의 질감과도 정말 잘 어울릴듯한 컬러들이에요.
무거운 FW룩에 포인트를 주자!
좀 화려하다 느껴질 수 있는 컬러들입니다만, 자칫 무거워질 수 있는 가을, 겨울의 분위기에 생동감을 불어넣고 싶을 때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을 컬러들입니다. 옷 컬러로 시도하기 부담스럽다면 네일 컬러로 손 끝에 포인트를 준다거나, 가방, 구두 등 액세서리의 컬러로 활용하면 당신도 센스 만점 패셔니스타!
지금까지 올 가을 유행할 컬러들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예쁜 색들을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전환이 되지 않나요? 미리 만나 본 가을 트렌드 컬러들로 다가오는 가을 알차게 맞이하셨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