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먼데이 참여사 후기]
오후 1시, 롯데월드로 출근합시다!
월요일을 즐겁게 시작하면 일주일이 즐겁고, 일주일이 즐거워지면 매일 매일이 즐거워진다! 헬로먼데이와 함께 즐거운 월요일을 맞이한 첫 번째 주인공 드림터치포올 후기를 소개합니다.
개콘 엔딩곡이 퍼지면 마음이 무겁다?
평소와 조금 달랐던 개콘 엔딩에 놀란 직원들! 바로 월요일 오후 ‘롯데월드’ 출근의 소원이 이루어졌기 때문인데요. 넋 놓고 개콘을 보다 알게된 월요일 오후 출근의 기쁨, 거기다 놀이공원으로 출근이라니 정말 꿈만 같았죠.
월요일 오후 1시, 롯데월드 고고고!
1월 16일, 월요일인데 날씨도 좋아! 흥부자 드림터치포올 임직원 모두 월요일을 누구보다 즐겁게 즐기기 위해 회사가 아닌 롯데월드로 입장~!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그들의 흥에 취해볼까요?
드림터치포올 미션을 사수하라!
헬로먼데이 첫 번째 참여사인만큼 노는 것도 남다른 드림터치포올! 보다 더 즐거운 하루를 위해 자체 미션을 준비해왔는데요. 과연 얼마나 재미있게 놀고 얼마나 성공했는지 첵첵첵!
특별 미션 덕분인지 누구보다 신나게, 누구보다 역동적으로 월요일 하루를 즐긴 것 같은데요. 월요일 업무에서 벗어난 해방감도 좋았지만 놀이기구를 타기 위해 기다리면서 그 동안 업무로 인해 서로 나누지 못했던 이야기까지 나눌 수 있어 더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고 합니다.
헬로먼데이, 월요일 회식도 즐거워!
하루 반나절을 소리 지르며 신나게 놀았기 때문인지 저녁이 되자 꼬르륵~ 배가 고파옵니다. 직원 모두가 한자리에 모여 저녁 식사를 나누니 흥이 두 배 배부름도 두 배! 두 번째 이야기꽃을 피웠는데요. 설렘으로 잠이 오지 않는 일요일 밤과 즐거움으로 가득한 월요일 하루를 만들어준 드림터치포올 대표님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그렇다면 드림터치포올은 어떤 회사?
드림터치포올은 사회・경제적으로 소외된 학생들에게 양질의 교육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교육전문 비영리단체입니다. 환경의 차이가 꿈의 차이로 이어지지 않도록 대학생 교육봉사자 선생님들을 선발하고 트레이닝하고, 봉사자 선생님들과 함께 대한민국의 교육격차가 해소되는 그 날을 위해 매일 매일 열심히 달려가고 있습니다.
헬로먼데이, 어떻게 참여하게 됐나요?
드림터치포올 직원 한 분 한 분이 아이들을 돕기 위해 매일 치열하게 고민하며 일하고 있습니다. 알고 보면 흥이 많은 분들인데 일을 하면서 이런 흥이 가려질 때가 너무 많았죠. 헬로먼데이를 통해 직원분들이 하루쯤 주인공이 되는 날을 선물해 주고 싶었습니다. 놀이공원에서 신나게 놀면서 스트레스도 풀고, 마음 속에 품고 있던 흥을 마음껏 폭발시켰으면 하는 바람으로 말이죠.
한 주를 시작하는 월요일이 힘들기도 하지만 서로를 위해 배려하고 격려하는 월요일이 된다면 조금 더 에너지 넘치게 한 주를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헬로먼데이를 계기로 앞으로 더욱 즐겁고 활기찬 월요일이 될 수 있도록 직원들을 위한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해나가고 싶습니다.
헬로먼데이 이런 사람에게 추천해요!
사실 헬로먼데이는 직장인이라면 누구에게나 추천해주고 싶은 이벤트입니다. 월요일 출근하자마자 퇴근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건 직장인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포인트니 말이죠. 꿈만 같은 월요일의 단체 휴식, 여러분에게도 현실이 될 수 있을 거예요.
지금까지 헬로먼데이 첫 번째 참여사
드림터치포올의 후기를 소개해드렸는데요.
헬로먼데이와 함께라면 여러분도 그 주인공이 될 수 있다는 사실!
조금 더 여유로운 월요일 아침을 꿈 꾸는 분들도,
동료와 함께 영화를 보며 월요일 하루를 시작하고 싶은 분들도,
그 어떤 참여 아이디어든 모두 다 OK!
매주 일요일 개콘 엔딩송이 들어오는 순간
당신의 아이디어가 현실로 이루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