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유할인, 매일매일 천원씩 받는 진정한 꿀팁!

매일 자가용으로 출퇴근하는 고객들이 가장 신경쓰는 것은 무엇일까요?

너무나도 당연하겠지만..

주.유.비입니다!!

우리들은 가장 가까운 지역에서 가장 싼 주유소를 찾아 주유할인을 받으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주유비가 비싸게 책정되는 이유는 세금과 산유국의 유가책정 때문이지만요^^) 지갑에는 기본적으로 주유할인이 되는 신용카드가 자리잡고 있죠.

정말로, 신용카드 주유할인 외에 주유할인이 되는 방법은 없는걸까요?

정확하게 말씀드리자면, 이 글을 끝까지 읽으신다면 매일매일 주유할인이 되는 방법을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단, GS칼텍스 주유소에서만 가능합니다!)

https://youtu.be/UFFYuGdy54M

 

 

GS칼텍스 주유소에서 주유할인 매일매일 받는 꿀팁

최근들어 GS칼텍스 주유소가 미래형 주유소로 바뀌면서 스마트한 주유 체험이 가능해졌습니다. 매일매일 주유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생겼는데요, 카드할인 외에 주유할 때마다 1,000원 할인을 또 받을수 있.습.니.다.

미래형주유소, GS칼텍스 주유할인, 스마트주유

 

 

주유할인 받을 수 있는 주유소 찾아보기

눈치가 빠른 분들이라면 내 집 근처의 어떤 주유소에서 가능한지 빨리 알고 싶으실텐데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고나서 ‘Smart주유’ 서비스를 선택하신뒤 우리 집 근처에 있는 어떤 주유소가 가능한지 알아보세요!!미래형주유소, 스마트주유소찾기

매일매일 주유할인을 최대한 빠르게 받고 싶은 분들이라면 아래에 있는 kixx 웹사이트로 빨리 가셔서 스마트주유 서비스 신청부터 하시고 주유할인을 받으세요.

미래형주유소, 스마트주유신청,

미래형 주유소는 Smart 주유외에도 다양한 서비스를 GS칼텍스 주유소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