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의 새출발을 다짐하다! – GS칼텍스 창립 47주년 기념식, 현장스케치~

GS칼텍스 창립 47주년 기념식! 현장 스케치~

 지난 5월 16일 오전 11시 GS타워 아모리스홀에서는 창립 47주년 기념식이 거행되었습니다.

GS칼텍스가 에너지 분야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갈 100년 기업으로 우뚝 설 그날을 기약하며!! 새출발을 다짐하는 GS칼텍스의 창립 47주년 기념식 현장을 지금 바로 소개합니다. C-:

세월호 희생자에 대한 애도 묵념

 본격적인 창립 기념식이 시작되기 전, 먼저 지난 4월 16일 진도군 조도인근해역에서 발생한 여객선 세월호 침몰로 인한 희생자들을 애도 묵념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행사 사진

창립기념사

 이 날 GS칼텍스 허진수 부회장은 창립기념사에서 악착같은 정신력과 강인한 자신감 그리고 다양하고 열린 소통이라는 세 가지 덕목을 바탕으로 전 GS칼텍스 임직원이 한 마음으로 실질적인 변화를 추진하고, 이를 통해 비전과 경영기조를 달성하자며 임직원들의 분발을 촉구했습니다.

행사 모습

표창 및 시상

 이어서 2013년 한 해 동안 GSC Way를 모범적으로 실천한 33명을 대표하는 7명에 대한 시상이 있었는데요.

계전2팀 제승훈 과장보, 폴리머특수영업팀 장정식 대리, 환경품질기획팀 이승준 대리, S&T최적화팀 이민호 과장, 부산물류센터 여호근 대리, 컴플라이언스팀 이병규 팀장, 인천윤활유공장 남영준 과장이 각각 신뢰∙유연∙도전∙탁월∙선제행동∙상호협력∙성과창출의 모범사원으로 선정되었습니다. C-:

수상자들

장기근속자 기념패 수여

 또한 장기근속자에 대한 기념패 수여식도 진행되었는데요 C-: 영업관리2팀의 김영화 부장이 입사 후 35년간 맡은 바 직무에 충실하여, GS칼텍스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 받아 기념패를 수여 받았습니다.

시상

제17회 안전환경경진대회 시상

 GS칼텍스는 사업장 간의 선의의 경쟁을 통해 전임직원의 환경안전의식을 높이고 각 사업장의 지속적인 무재해를 위하여 1998년부터 안전환경경진대회를 실시해오고 있는데요.

최우수상은 VGOFCC팀, 우수상은 부산물류센터,정비1팀, 인천물류센터, 장려상은 정유7팀, 정비3팀,인천윤활유공장, 상지해운(주)에 시상하였습니다. C-:

시상

1967년 5월 19일, 우리나라 최초의 민간정유회사로 설립된 이후, 반세기 가까운 시간 동안 산업의 동력을 안정적으로 공급함으로써 국가 경제 발전을 견인해 온 GS칼텍스!!

앞으로도 GS칼텍스와 그 구성원들의 무궁한 발전을 응원합니다!! C-: I am your Energ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