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이벤트] 펭군 스파이를 찾으면 <스파이 브릿지> 영화 관람권이 생긴다!

I am your Cinema
<스파이 브릿지> 당첨자 발표

중원사*관  http://blog.naver.com/sibs18**
이*영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52162646**
권*숙  https://www.facebook.com/mickeye**
김*진  https://www.facebook.com/jinyk**
Seongp** Kim  https://www.facebook.com/seongpil.kim**

당첨자께서는 발송 드린 페이스북 메시지 혹은 e-mail 확인 후, 오는 11월 11일(수요일) 오전까지 energyinsighter@gmail.com으로 I am your Cinema 참석에 필요한 정보를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필요 정보는 발송 메시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영화 <스파이 브릿지> I am your Cinema 는 11월 14일 토요일 전국에서 열리며, 상영관은 http://bit.ly/1crv2cF ← 링크를 클릭하여 확인 바랍니다.

* 상영시간은 영화 상영일 2~3일 이전에 I am your cinema 페이지(http://bit.ly/1jFitj6)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수집된 개인정보는 I am your Cinema 초대를 위해 이용되며, 이용 목적 달성 후 3개월 이내 파기합니다.

응모해주신 여러분 모두 감사 드리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p.s. 기간 내 참석 정보를 보내지 않으실 경우, 원활한 진행을 위해 당첨 기회가 다른 분께 양도됨을 알려드립니다.

아임유어시네마에서 이번에 소개해드릴 영화는 11월 5일 개봉하는 영화  <스파이 브릿지>입니다. 얼마 전 아임 유어 시네마에서 이벤트를 진행했던 <마션>에 이어 출연진, 제작진이 굉장히 호화로운 웰메이드 영화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미국의 냉전 시대에 있었던 실화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작품이라고 하는데요, ‘스파이’가 들어가는 제목에서 벌써 느낌이 오기 시작하죠? 그럼 어떤 영화인지 조금 살펴볼까요?

스파이 브릿지 title 11월 개봉 영화 기업소식, 뉴스룸

모두가 숨죽였던 그날의 비밀협상
역사상 가장 영리한 스파이 교환작전이 시작된다!

미국과 소련의 냉전으로 핵무기 전쟁의 공포가 최고조에 오른1957년, 보험 전문 변호사 ‘제임스 도노반’(톰 행크스)은 소련 스파이 ‘루돌프 아벨’(마크 라이런스)의 변호를 맡게 됩니다.
사형 집행을 원하는 국민적 정서에도 변호사로서의 신념을 지키고자 최선을 다하는 그는 온갖 위협에 시달리게 됩니다. 때마침 소련에서 붙잡힌 CIA 첩보기 조종사의 소식이 전해지고 그를 구출하기 위해 스파이 맞교환이라는 사상 유래 없는 비밀협상에 나서게 되는데…

믿고 보는 <스파이 브릿지>, 그 이유있는 믿음…

<죠스><쥬라기공원><인디아나 존스><쉰들러 리스트> 등 수많은 명작으로 세계인에게 사랑받아 온 거장 스티븐 스필버그, 그리고 흡인력 있는 연기로 두 번의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수상하며 역시 전 세계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배우 톰 행크스…

두 거장의 만남이라는 이유만으로도 영화 팬들을 설레게 하는 소식이 아닐까 합니다. 이 두 사람이 손을 잡은 작품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라이언 일병 구하기(1998)와 캐치 미 이프 유 캔(2003), 그리고 터미널(2004) 이후 이번이 4번째라고 하죠.

아마도 세 작품은 본 관객들의 관심이 클 것 같은데요, 스티븐 스필버그와 톰행크스의 또 다른 걸작 <스파이 브릿지>와 함께 여러분을 아임유어시네마로 초대합니다.

스파이브릿지 종료 11월 개봉 영화 기업소식, 뉴스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