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를 통한 소통, GS칼텍스 #코로나19응원이벤트 #플라워버킷챌린지

SNS로 이어지다, 첫째! #코로나19응원이벤트

‘인간이 말하는 단어들은 하나의 영혼을 가지고 있다’

프랑스 사실주의 문학의 거장인 소설가 모파상(Guy de Maupassant)이 한 말입니다. 말에는 묘한 힘이 있습니다. 모두를 웃음 짓게 할 수도 있고, 서로에게 영감을 주는 칭찬이 될 수도 있죠. 말 한마디는 값어치를 매길 수 없을 정도로 따뜻한 선물이 될 수 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이 순간, 서로에게 진심을 담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면 어떨까요?

지난 3월 31일부터 4월 7일까지 GS칼텍스는 페이스북을 통해 공감과 희망의 에너지를 나누기 위한 ‘#코로나19응원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힘든 시간 속에서 따뜻한 마음을 나눴던 경험과 감사, 희망을 담은 응원 메시지를 댓글로 모았습니다. 그리고 메시지가 모두에게 닿을 수 있도록 광고로 제작했죠. 서로에게 전하는 따뜻한 응원의 메시지 같이 볼까요?

페이스북을 통해 더 많은 응원 메시지 만나기 >>GS칼텍스, GS칼텍스 사보

어려울 때일수록 마음의 거리는 더욱 가까워졌습니다. ‘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에너지다’는 그 마음을 담아 진행한 플라워 버킷 챌린지도 함께 알아볼까요?

 

SNS로 이어지다, 둘째! #플라워버킷챌린지

현재 매출이 급감하여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화훼농가를 돕기 위한 꽃 소비 촉진 캠페인에 GS칼텍스도 동참하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한성숙 대표의 지목으로 ‘*플라워 버킷 챌린지’에 함께하여 작게나마 힘을 보탤 수 있게 된 것이죠.

GS칼텍스, GS칼텍스 사보, 플라워 버킷 챌린지

GS칼텍스, GS칼텍스 사보꽃은 사랑, 격려, 응원, 위로 등 정서적인 마음을 담아 전달할 수 있었던 좋은 선물이자 따뜻한 소통의 매개체가 됩니다. 그 마음을 담아 GS칼텍스는 어려운 이웃을 돕고 있는 GS칼텍스 봉사활동 협력 사회복지기관과 회사 사무실 청결에 애써주고 계신 분들을 위한 감사의 꽃다발을 마련하였습니다.

GS칼텍스, GS칼텍스 사보, 플라워 버킷 챌린지‘우리는 모두 누군가의 에너지입니다’

우리의 마음이 전해져 더 큰 에너지가 되어 돌아오길 기대해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