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고객자녀초청 ‘박지성 선수’와 함께하는 1일 축구교실!
우리나라 축구의 영원한 캡틴! 박지성 선수가 수원의 박지성 축구센터에 등장했습니다!
6월 6일 현충일, 따사로운 햇살 아래 수원의 박지성 축구센터는 아침부터 분주했습니다. 바로 GS칼텍스 고객 자녀 초청으로 ‘박지성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1일 축구교실’이 열렸기 때문이죠.
박지성 선수가 직접 참여하는 이번 행사는 미래 한국 축구를 이끌어 나갈 유소년들을 교육하는 박지성 축구센터와 이를 후원중인 GS칼텍스가 공동으로 준비하여 마련되었는데요.
GS칼텍스 마케팅사이트인 KIXX 사이트(http://www.kixx.co.kr)를 통해 참가신청을 받았고, 추첨된 참석자들이 전국 곳곳에서 새벽같이 출발해 아침 일찍부터 현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월드 빅스타의 방문으로 축구교실에 참여하는 GS칼텍스 고객들과 어린이들의 얼굴에 기대과 흥분이 가득했습니다.
축구교실 프로그램은 오전, 오후 2회에 걸쳐 진행되었는데요. 프로그램은 박지성 선수의 업적과 축구에 대한 열정이 담긴 박지성 기념관을 둘러보는 KIXX PARK TOUR, 축구의 기본 기술을 배우는 Training 시간, 미니 게임 리그전 등으로 이어졌습니다.
참가자들에게는 박지성 축구센터의 유니폼 및 수료증과 기념메달, 박지성 선수가 직접 싸인한 축구공 등을 재미있는 게임을 통해 받으며 즐거움을 만끽했습니다.
오전반이 끝나고 드디어 박지성 선수가 등장했습니다. 축구경기에서의 카리스마보다는 어린이들과 함께 하는 착한 축구 선배의 모습으로 현장에 왔는데요.
“안녕하세요! 오늘 이렇게 여러분 만나뵙게 되서 기쁘고, 오늘 하루 축구를 즐겁게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여러분들이 나중에 커서 더 훌륭한 사람이 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꿈과 희망을 줄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나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질문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어린이들답게 재밌는 질문들이 쏟아졌는데요. 박지성 선수는 어린이들의 질문 하나하나에 재치있게 대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어떤 질문들이 이어졌는지 살펴볼까요?
어린이들답게 재밌고 순수한 질문이 이어졌습니다. 박지성 선수도 내내 활짝 웃으면서 질문에 열심히 답해주었답니다.
질문시간이 끝나고 이어서 박지성 선수와 어린이들과의 기념촬영이 진행되었는데요. 박지성 선수와 악수하면서 손을 놓지 않는 아이, 꼭 안겨서 떨어질 줄 모르는 아이 등등 박지성 선수는 아이들 한 명 한 명과 악수도 하고 재밌는 농담도 나누면서 축구교실이 계속 되었답니다.
세계적인 축구 선수인 박지성 선수를 눈앞에서 보는 것만으로도 어린이들에게는 잊지 못할 추억이 되었답니다. 앞으로도 이러한 뜻깊은 행사들이 자주 열려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에게 희망을 가득 안겨주는 박지성 축구교실이 되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