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칼텍스 사랑나눔터’에서 함께 떡국 먹어요

설맞이 사랑의 떡 · 떡국 나눔 행사

2020년 설을 맞아 GS칼텍스 사랑나눔터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 · 떡국 나눔’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 행사는 동네 어르신들에게 떡국을 대접하고, 여기에 떡 선물세트와 맛있는 붕어빵 간식을 함께 나누어 먹는 자리입니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했다는데요. 따뜻하고도 든든한 현장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GSC BS MH holiday 20200130 02 CSR ESG

2020년 1월 17일 금요일, 여수시 연등동에 위치한 ‘GS칼텍스 사랑나눔터’에서 ‘설맞이 사랑의 떡 · 떡국 나눔’ 행사가 열렸습니다.

GS칼텍스는 2015년부터 ‘GS칼텍스 사랑나눔터’를 방문하는 어르신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떡국을 대접하고, 떡 선물세트를 나누어 드리는 설맞이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올해로 벌써 6번째 행사네요!

GSC BS MH holiday 20200130 04 CSR ESG

평소보다 포근한 날씨 덕분인지 어느 때보다 많은 분들이 모였습니다. 이 날 행사에 함께 자리한 이용주 국회의원, 권오봉 여수시장, GS칼텍스 김형국 사장은 450여명의 어르신들께 직접 떡국을 대접했는데요.

식사를 마치고 나가시는 어르신들께는 명절 인사와 함께 떡 선물세트를 전달했습니다! 떡 선물세트는 사회적기업인 여수 시니어클럽 제품으로 마련하여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GSC BS MH holiday 20200130 06 CSR ESG

식사 전·후에는 붕어빵을 간식으로 제공했는데요. 한 손에는 선물 세트, 다른 한 손에는 붕어빵을 들고 함박 웃음을 짓는 어르신들의 모습에 덩달아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설맞이 사랑의 떡 · 떡국 나눔’ 행사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시작으로, 올해 GS칼텍스 여수공장은 새롭고, 참신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입니다. 다음에는 GS칼텍스 사랑 나눔터에서 어떤 소식이 들려올지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