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군, 양초 되다!?
어딘가 심심한 일상에 소소한 귀여움이 필요하다면, 펭군 양초 한번 만들어 보는 것은 어떠세요? 손바닥만 한 귀여운 양초를 내 손으로 만들어보니 귀여움X뿌듯함 폭발! 펭군 양초 만드는 법 함께 알아보고, 마지막에는 다른 동물 양초의 모습까지 모두 확인해보세요 🙂
1. 동물 양초 키트 준비
펭군을 이루고 있는 색상은 아주 간단해요. 검정색, 흰색, 노랑색 이렇게 세 가지 양초 왁스를 준비해 주시고, 양초로서 정체성을 심어줄 심지를 준비해주세요!
2. 각 부분 만들어주기
검정색 왁스 2/3 정도를 떼어 몸을 만들어 줄게요. 여러 번 조물조물 해주면서 왁스를 부드럽게 만들어준 후, 펭군의 몸 형태를 따라 잡아가면 되어요. 허리를 조금 잡아주고, 다리 모양도 만들어주면! 펭군이 실루엣이 보이시나요?
그다음에, 흰색 왁스 전체를 가지고 펭군의 하얀 배를 만들어 줄 거에요. 몸통의 모양과 비슷하게 형태를 만들지만 앞부분에 붙여줄 것이기 때문에, 몸통보다 작게, 얇게 펴가며 만들어주세요.
나머지 검정색 부분으로 팔과 머리카락을 만들어주고, 노랑색으로 부리와 발을 만들고 나니, 펭군이 될 부분들이 모두 완성되었네요. 이렇게 놓고 보니 마치 석기시대 유물 같군요.(하하) 자, 이제 이 모든 것을 합쳐 펭군을 완성해 볼까요?
3. 잘 문질러가며 합쳐주기
먼저 몸통에 흰색 털을 붙여주고 잘 문질러서 합체시켜 주세요. 그리고 펭군의 짧은 팔을 중간쯤 붙여주고, 눈, 입, 발을 차례로 붙여주세요. 조금은 짤뚱한 펭군이 되었네요. 이렇게 GS칼텍스 마스코트, 펭군 모양 양초가 완성되었습니다!
펭군이 혼자는 외로우니 동물 친구들도 함께 만들어주었어요. 함께 모이니 더 귀엽네요 🙂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아기자기한 동물 양초, 여러분도 만들어보세요!
GS칼텍스 마스코트 펭군의 다양한 모습이 궁금하다면 다른 미디어 허브의 글도 확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