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속 에너지] 셀프 제모 아이템 파헤치기

뜨거운 태양만큼 제모에 관한 고민도 커지는 계절 여름이 왔습니다.
셀프 제모하는 방법과 아이템도 각양각색이라는 것, 알고 계신가요?
오늘은 시원한 여름을 위해! 셀프 제모템에는 어떤 종류가 있고 차이점은 무엇인지 알아볼게요.

바디 면도기

셀프 제모, 면도기, 바디 면도기빠르고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초심자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입니다. 바로 면도기를 사용하는 게 아니라 물기와 거품이 있는 상태에서 사용해야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어요.

왁스 스트립

셀프 제모, 왁스 스트립왁스가 종이에 얇게 발려있는 제품으로 상온에서 제모 부위에 붙인 후에 왁스가 굳으면 떼는 방식입니다. 모근까지 제거가 되지만 왁스를 떼는 과정에서 피부 자극이 갈 수 있기 때문에 유의해야 합니다. 미니 사이즈를 이용하면 눈썹, 인중 등 좁은 부위 제모도 깔끔하게 가능해요.

제모 왁스

셀프 제모, 제모용 왁싱제모용 왁스를 녹여서 제모 부위에 바르고 굳으면 떼는 형식입니다. 강력한 제모 능력을 자랑하기 때문에 넓은 부위, 굵은 모까지 깔끔하게 제거할 수 있어요. 하지만 그만큼 자극이 강하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하다면 주의가 필요하겠죠?

제모크림

셀프 제모, 제모 크림크림이 털을 녹이는 제모 형식으로 특별한 기술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제모를 할 수 있어요. 하지만 털을 녹이는 크림이기 때문에 피부가 예민한 사람들은 화끈거릴 수 있답니다. 소량으로 국소 부위에 먼저 테스트를 해보는 걸 추천합니다.

제모기

셀프 제모, 제모기, 레이저제모기는 털을 뽑는 타입과 레이저 타입, 이렇게 2가지 종류가 있어요. 이 중 레이저 타입의 경우 꾸준히, 지속적으로 관리를 해주면 털이 가늘어지는 효과가 있답니다.

이렇게 5가지 제모 아이템을 소개해드렸는데요. 여러분에게 맞는 아이템을 찾으셨나요?
매끈한 피부와 함께 이번 여름 더 시원~하게, 힘차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


미디어허브 속 더 많은 여름 꿀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