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사람만 모르는 특별한 개봉

2013년 12월 11일 수요일.이성규 감독, 그리고 한 사람만 모르는 특별한 개봉
오직 한 사람만 모르는 특별한 개봉이 진행됐습니다.그 날 그 한 사람은 있는 힘을 다해 자리에 함께 해 주었고, 있는 힘을 다해 한 마디, 한 마디, 입 밖으로 소리내었습니다. 특별한 개봉 현장에서의 그 분의 연설은 결국 세상에 남긴 유언이 되었습니다.

고민의 명복을 빕니다, 추모

많은 사람의 마음을 움직였던, ‘한 사람만 모르는 특별한 개봉’은 아래 포스팅으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이성용 포스팅, 한사람만 모르는 특별한 개봉

광고인의 길을 걸어온 HOW`s Creative 이성용 대표의 포스팅은 진정성 넘치는 글이었고, 그 글은 어떤 소셜 업무와 관련된 팀장의 마음을 움직였습니다.

이성용 페이스북

<한 사람만 모르는 특별한 개봉>아름다운 우리의 마음이 죽음의 문턱에 선 그분께 축제를 선물할 수도 있음을 믿습니다."이성규 다큐감독, 그는 내 인생 10대의 동네형이었습니다.학교도 성당도 뒷골목도 술집도…

Posted by GS칼텍스(GS Caltex) on Sunday, December 8, 2013

바로 이어서, GS칼텍스 페이스북에서 본격적인 소셜 무브먼트가 시작되었어요. 급작스러웠어요. 대표님의 포스팅이 일요일날 올라갔는데, 그 특별 개봉에 참여하고 싶다는 댓글이 폭발적으로 늘어났었죠. 우리 소셜운영진들은 그동안 진행했었던 숱한 소셜 커뮤니케이션의 노하우를 담아, 더 많은 분들께 이 특별한 이야기를 전해드리기로 했습니다!

그 결과, 3일의 기간동안 좋아요를 눌러주신 분이 3,000여명! 많은 분들이 자발적으로 좋아요를 눌러주심은 물론, 4~500건의 공유와 댓글! 하나하나 저희만큼이나 진정성을 갖고 참여해주신 분들이었어요. 주말의 그 시간과 고생이 전혀 아깝지 않았죠.

한 사람만 모르는 특별한 개봉.드디어 갑니다.유난히 추운 오늘,많은 분들이 모였습니다.단 한사람을 위해서 말이죠.서울에 모여 출발하는 인원만 고속버스 4대 가득,처음에 대관했던…

Posted by GS칼텍스(GS Caltex) on Wednesday, December 11, 2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