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0년대생들은 한때, 응답하라 1994&1997을 보면서 중고등학교 시절을 그리워했죠. 아이돌 가수에 빠져 라디오에 좋아하는 가수의 노래가 나오면 카세트 테이프에 녹음을 하고 하이틴 스타 농구선수의 브로마드로 방 안을 도배 하던 시절~ 지금의 10대들은 이해 할 수 없는 풋풋한 추억인데요~ 오늘은 타임머신을 돌려 조금 더 어린 시절로 돌아가 추억을 회상해 볼까요?
펭군으로 다시 만나는 슈퍼마리오 게임
요새는 놀랄 만큼의 그래픽으로 무장한 PC 또는 모바일 게임이 무수히 많지만 우리 어렸을 적에는 팩게임이 대세였죠. 친구가 새로운 팩을 샀다며 자랑하면 방과후 친구네 집에서 게임을 함께 하며 시간을 보낸 기억이 있었을 텐데요. 많은 팩들 중 꾸준히 인기몰이를 했던 슈퍼마리오를 기억하시나요?
현재까지도 사랑받고 있는 캐랙터인 슈퍼마리오 게임은 버섯을 먹고 힘을 키워 악당 부하들을 물리치고 악당 쿠파에게 잡혀간 공주를 구하는 게임인데요. 이번엔 마리오로 변신한 펭군의 “슈퍼 펭군리오”를 만나볼까요?
팩맨이 돌아왔다!
단순한 게임 방법과 동일한 음악이 반복되지만 이상하게 중독성 강했던 팩맨 게임! 팩맥은 입을 벌린 모양의 주인공 팩맨을 컨트롤 하여 미로에서 쿠키를 먹는 게임인데요~ 최근 개봉한 영화 [픽셀]을 통해 다시 부활한 팩맨을 만날 수 있습니다. 과연 2015년도 다시 태어난 팩맨은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를 들려줄까요^^?
색종이 한 장의 마술
최근 마이리틀텔레비젼에 어린 시절 우상! 종이접기 아저씨가 출연하면서 우리의 추억이 또 한번 방울방울 피어 올랐죠^^ 어린시절 색종이 한 장이면 무엇이든 만들어 냈는데요. 오늘은 어린시절 곱게 접었던 색종이를 다시 한번 꺼내 접어볼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