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C 맛집 지도를 그리다 4탄 – 대전맛집편

봄철에는 산뜻한 봄나물로 입맛을 돋워냈지만, 슬슬 무더워지는 여름철 날씨로 갈팡질팡하는 입맛에는 색다른 음식이 필수입니다. 대전은 전국 각지에서 비교적 짧은 이동시간으로 도착할 수 있는 교통의 요지입니다. 다채로운 자연경관에 흠뻑 취할 수 있는 도시이자 가만히 있어도 기운이 빠지는 초여름 입맛을 살려줄 맛집도 많아서 많은 여행객들이 찾고 있죠. GSC 맛집지도의 4탄은 ‘대전 맛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여러분들의 입맛에 생기를 불어넣어 줄 임직원 추천 맛집을 공유합니다.

추가 맛집 정보


솔밭 묵집

추천인 : 안지훈 대리(브랜드관리팀)
위치 : 대전 유성구 관용로 51

추천메뉴 : 묵밥 / 꽁보리밥
추천이유 : 기본적으로 건강식인 묵밥이 매우 맛있고, 날씨가 좋을 대는 야외 판상에서 시원하고 운치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낙지한마당

추천인 : 신우균 책임연구원(연구관리팀)
위치 : 대전 서구 둔산로123번길 28 청림빌딩

추천메뉴 : 간장낙지
추천이유 : 이 집에만 있는 특별한 메뉴입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죠.


다알리

추천인 : 임현민 선임연구원(제품기술연구팀)
위치 : 대전 유성구 지족로349번길 40-5

추천메뉴 : 살라메 삐깐떼(화덕피자), 까르보나라
추천이유 : 방송에서 소개한 그 어떤 맛집보다 더 맛있다고 생각합니다.


갈비쿡

추천인 : 조용현 사원(인천물류센터 운영담당)
위치 : 대전 서구 둔산로51번길 80

추천메뉴 : 점심은 갈비탕, 안주로는 한우수육/고추장 삼겹살, 푸짐함을 원한다면 갈비밥
추천이유 : 착한 가격으로 맛있는 갈비를 다양한 메뉴로 즐길 수 있습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잘 되어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가도 안전하고 편하게 식사할 수 있죠.


전민동 주택 상가 맛집 TOP3 – 함지박, 광세족발, 다사랑 치킨

추천인 : 김재동 사원(국제회계팀)
위치 : 대전 유성구 전민로14번길

추천메뉴 : 함지박(들깨수제비, 숯불돼지갈비), 광세족발(족발), 다사랑 치킨(양념치킨)
추천이유 :
함지박 – 진한 들깨수제비나 입맛 돋우는 숯불돼지갈비는 점심 고민을 싹 사라지게 만듭니다.
광세족발 – 족발 맛집 중의 최고의 맛집입니다. 이 지역 주민들이라면 다 알고 있기에 일찍 찾아가야 합니다.
다사랑 치킨 – 고추장 맛이 나는 매콤달콤한 양념치킨이 입맛을 사로잡습니다.


신뢰도 200%의 임직원 추천 대전 맛집 지도는 어떻게 읽으셨나요? 꼴깍, 침이 고이는 맛집 정보들이 다음에는 어떤 지역일 지, 5탄을 기대해주세요!


백민정 사원 | 브랜드관리팀

새롭게, 다르게, 함께! 알찬 사보를 만들기 위해 고민하는 사보 담당자. 힘들어서 주저앉고 싶을 때, 다시 스프링처럼 튀어 오르기 위한 긍정에너지를 늘 충전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