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 칼텍스
GS칼텍스, 한가위 맞아 소외이웃에 성품 전달
회사는 지난 9월 17일 여수시 연등동에 위치한 무료급식소 ‘GS칼텍스 사랑나눔터’에서 ‘GS칼텍스와 함께하는 2015 한가위 사랑의 온정나누기’ 행사를 개최, 여수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1억원 어치의 성품을 전달했다. GS칼텍스 김병열 사장과 여수공장 봉사자 30여 명을 비롯, 주철현 여수시장 및 여수시 관계자, 사회복지단체 관계자 50여 명 등 총 100여 명의 각계각층 인사가 참석했다. 회사는 지난 2005년부터 올해까지 11년간 여수지역 주민과 소외이웃 등에게 약 12억 원에 달하는 한가위 성품을 전달, 지역 사회 발전과 공동체 의식 함양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GS 파워
창립 15주년 기념식 개최
GS파워는 지난 9월 2일 역삼동에 위치한 서울 사무소에서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창립 15주년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손영기 사장은 창립 15주년을 맞이하기까지 혼신의 노력과 열정을 다해온 임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또한 “올해는 안양열병합발전소 2호기 건설, 사업제도 개선, LNG 직도입 등 GS파워의 미래를 결정하는 매우 중요한 시점에 서있다“ 라고 말하며, “회사 모든 구성원이 끊임없는 자기혁신과 능동적인 업무수행으로 Vision 2030 달성의 주역이 되자”고 당부하며 기념식을 마쳤다.
GS엠비즈
오토오아시스 수입차 예약 정비시스템 개시
GS엠비즈의 정비 프랜차이즈인 오토오아시스가 수입차 고객편의 향상을 위한 예약 정비시스템을 개시한다. 이 시스템은 수입차 소유고객을 대상으로 온라인 및 고객센터를 통해 실시하는 사전 예약제 서비스로, 오토오아시스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방문 희망일 및 점포를 예약할 수 있다. 오토오아시스 관계자는 “수입차 정비에 대한 고객 관심도가 높아지는 현실에서 온라인 예약 시스템은 고객만족 극대화를 위한 시발점이 될 것”이라며 “연말까지 전문 장비 및 기술 교육을 지속 시행하여 전국 수입차 정비 점포 수를 전국 200여 개 이상 확대함으로써 단순 소모품 교환 등의 정비만을 위해서 원거리의 수입차 정비센터를 찾거나 예약을 기다려야 했던 고객의 불편함을 적극 해소할 것으로 본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