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슬고슬한 밥에 매일매일 달라지는 반찬과 후루룩 넘어가는 국까지. 자극적이지 않고 든든하게 배를 채워주는 ‘백반’은 직장인이 선호하는 점심 메뉴로 항상 손꼽힙니다. 하지만 의외로 역삼역 주변에서 백반집을 쉽게 찾을 수 없었죠. 그래서 이번에는 GSC 맛집 지도가 백반 맛집을 찾아 나섰습니다. <GSC 맛집 지도를 그리다 5탄>, ‘본사 백반 맛집편’에는 어떤 맛집들을 임직원들이 추천해주셨을까요? 든든한 한 상 차림의 백반 맛집 정보를 공유합니다.
엄마밥상
추천인 : 조재호 대리 (항공유영업팀)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32 B1층
추천이유 : 맛있는 제육볶음과 고등어구이 그리고 매일매일 바뀌는 정갈하고 맛있는 밑반찬이 나오는 곳입니다. 밥, 상추, 제육볶음 그리고 밑반찬은 리필이 가능합니다.
산촌
추천인 : 박현범 대리(세무팀)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33길 23
추천이유 : 예술적인 곤드레밥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음식 또한 빨리 나와서 좋습니다. 돌솥에서 곤드레밥을 덜어내 간장을 넣어서 비벼먹은 후, 돌솥에 물을 부어서 누룽지로 먹으면 정말 끝내줍니다.
따뜻함, 푸짐함 그리고 손맛. 이 모든 것을 한 번에 느낄 수 있는 백반 맛집 어떻게 보셨나요? 집밥이 그리운 순간, 임직원들이 추천해 준 곳을 한번 방문해보세요. 지역별로 다양한 맛집 정보를 기록해나가고 있는 <GSC 맛집 지도를 그리다>. 다음에는 또 어떤 맛집 정보로 돌아올지 많이 기대해주세요.